광주 이야기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봄날, 여러분을 설레게 할 연극 3편이 광주 무대에 오릅니다. 웃음과 감동, 그리고 달콤한 로맨스까지! 연인들이 볼만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이곳 광주에서 펼쳐질 예정인데요. 이번 주말,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극장을 방문해 봄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예매 순위 1위!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 <작업의 정석>

 

[출처: Play DB]

 

예매 순위 1위에 빛나는 실전 연애 코미디 연극 <작업의 정석>이 4월 10일부터 5월 10일까지 충장로에 위치한 우체국보험회관 기분좋은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납니다.

 

배우 손예진, 송일국 주연의 동명 영화를 무대화한 작품 <작업의 정석>은 2012년 6월 대학로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인기의 비결은 다름 아닌 청춘 남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연애 이야기로 관객들의 공감을 끌어낸다는 것!

 

[출처: Play DB]

 

극중에서는 어느 날 우연히 만난 두 주인공이 서로에게서 느껴지는 '선수'의 기운을 감지하고 사랑의 밀고 당기기 승부를 펼치는데요. '선수'의 관점에서 밀고 당기는 남녀의 심리를 속시원하게 파헤치며 솔로와 연인 관객 모두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로운 에피소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처: Play DB]

 

또한 바다, 파티장 등의 시시각각 변하는 무대변환으로 생동감을 더합니다. 여기에 불꽃 튀는 밀당 기술을 선보이는 두 주인공, 그리고 1인 12역을 소화하는 멀티걸과 멀티맨의 활약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볼거리 풍성한 무대가 펼쳐집니다.

 

예매하기: 인터파크 티켓

 

 

■ 100일, 1000일, 그리고 10년 차 커플까지! 사랑에 대한 세 가지 에피소드 <러브 액츄얼리>

 

[출처: Play DB]

 

이제 막 풋풋한 사랑을 시작한 100일 커플부터, 만나기만 하면 싸우는 1000일 커플, 그리고 이제는 사랑인지 우정인지 헷갈리는 10년차 커플까지 사랑에 대한 세 가지 에피소드를 담아 낸 연극 <러브 액츄얼리>가 광주에 상륙했습니다.

 

[출처: Play DB]

 

연극은 사랑을 꿈꾸고 사랑을 하고 있는 많은 연인들의 사연을 극중 라디오 DJ를 통해 소개하며 전개되는데요. 극중 100일 커플은 사랑을 막 시작한 풋풋함으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고, 1000일 커플은 연에 3년차로써 권태기에 접어들어 싸움과 화해를 반복합니다. 또한 연인보다는 부부나 친구 같은 10년 커플은 사랑 또는 우정,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시간 흐름에 따라 변하는 커플들의 에피소드는 연애를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그립니다.

 

[출처: Play DB]

 

<러브 액츄얼리>는 또한 90년대 대학로 마로니에 공연을 배경으로 하는데요. 추억의 음악과 소품을 통해 90년대 추억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점 역시 이 작품의 관람 포인트! 4월 10일부터 5월 17일까지 상영하는 <러브 액츄얼리>는 광주유스퀘어 동산아트홀에서 열립니다.

 

예매하기: 인터파크 티켓

 

 

■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폭풍 애드리브! 국가대표 코믹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출처: Play DB]

 

유쾌한 시사풍자 코미디 <늘근도둑이야기>가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광주 5.18기념문화센터 민주홀에서 막을 올립니다.

 

[출처: Play DB]

 

<늘근도둑이야기>는 대통령 취임 특사로 풀려난 '더 늘근 도둑'과 '덜 늘근 도둑'이 높으신 그 분의 미술관에서 금고를 털려다 실패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입니다. 두 명의 늙은 도둑이 부조리한 세상에 날리는 돌직구는 '뼈있는 웃음'으로 시사풍자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주며 1989년 '동승연극제'서 초연 이후 25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는데요. 특히 이번 광주 공연에서는 덜늘근 도둑역에 개성있는 연기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박철민이 출연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 Play DB]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폭풍 애드리브와 매 공연마다 이어지는 촌철살인 도둑들의 만담 콤비, 관객을 사로잡는 화려한 입담과 거침없는 순발력까지! 웃다가 쓰러질지도 모르는 <늘근도둑이야기>는 오직 사흘간 펼쳐집니다. 미리 예매하여 봄날 유쾌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랍니다!

 

예매하기: 인터파크 티켓





댓글 남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