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이야기


찜통 같은 열대야로 잠 못 이루고 있다면? 열대야를 극복하는 색다른 방법으로 야간공연을 관람하는 것은 어떨까요? 광주의 여름 밤을 책임지는 광주시립극단의 야간 공연이 올해에도 돌아왔습니다!

광주시립극단은 매년 여름마다 야간 공연을 광주시민들에게 선물하는데요. 올해는 <2015 전우치_판도라의 書>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야간 가족 나들이 장소로는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 없겠죠? 시민필진을 대표해 광주의 뜨거운 밤을 식혀주는 연극 ‘전우치’를 관람했습니다. 뜨거운 열기와 호응이 가득했던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 볼까요?

 

 

■ 연극으로 만나보는 ‘전우치’는 어떤 모습? 광주금남로공원 야외무대로 오세요~

 

[출처: 광주시립극단]

 

매년 여름마다 수시공연을 펼치는 광주시립극단! 도심 속 문화 휴가를 테마로 하는 광주시립극단의 수시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수식공연은 8월 11일부터 8월 15일까지 연극 전우치를 선보이는데요. 광주금남로공원 야외무대에서 저녁 8시에 진행하니 참고하세요!

 


올해 공연인 <2015 전우치_판도라의 書>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요. 고전소설인 ‘전우치전’을 모티브로 한 판타지 액션 연극으로 그 동안 광주시립극단이 공연했던 전우치 시리즈 중 세 번째 버전입니다.

 

 

■ 흥미진진한 스토리부터 화려한 액션 등 볼거리 가득! 판타지 액션연극 ‘전우치’

 

<2015 전우치_판도라의 書>는 이전 시리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이는데요. 시민들의 더위를 식혀주기에 더할 나위 없겠죠?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간략하게 살펴 볼까요?

 


<2015 전우치_판도라의 書>는 조선시대 ‘전우치’와 현대의 여고생 ‘이화’의 좌충우돌 요괴퇴치모험 이야기입니다. 학교에서는 소극적인 소녀 '이화'가 신비한 방울에 의해 과거로 돌아가 '전우치'와 함께 요괴 '판도라'에 맞선다는 내용인데요. 그리스 신화 ‘판도라의 상자’를 차용해서 극이 전개되고 고전소설 전우치가 등장하는 등 동서양의 고전을 절묘하게 엮은 점이 특징입니다.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이번 공연에는 학교폭력과 삼포세대 등 현 세태를 날카롭게 풍자하고,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감동적인 교훈도 담고 있습니다.

 


<2015 전우치_판도라의 書>은 화려한 액션과 신나는 노래와 군무, 기발한 무대 장치 등이 돋보이는 작품인데요. 특히 △택견 △아크로바틱 △마샬아츠 △마술 △군무 등을 가미해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꾸몄습니다. 관람객들은 높은 수준의 연극을 관람하면서 더위를 잊을 수 있겠죠?

 


무더운 날씨에도 아랑곳 않고 두꺼운 의상을 입고 열연을 펼치는 배우들! 프로정신이 물씬 느껴졌는데요. 배우들의 열연에 관객들 또한 우렁찬 응원과 박수, 환호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화려한 연극이 막을 내린 후에는 관객과 배우가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이어졌는데요. 관객들은 배우와 함께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습니다. <2015 전우치_판도라의 書>은 기본, 기념사진 촬영은 덤이겠죠?


매년 열대야에 지친 시민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는 광주시립극단! 이번 <2015 전우치_판도라의 書> 수시공연은 주말에는 약 500여 명의 시민들의 몰릴 만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오는 8월 15일까지 연극이 진행되니 꼭 관람하세요! 가족 혹은 연인과 여름 밤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다면 전우치 연극을 적극 추천합니다.

 

<2015 전우치_판도라의 書> 공연 소개 바로가기


[광주금남로공원 찾아가는 길]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광주광역시 동구 충장동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남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