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이야기

패밀리랜드 벚꽃

광주 벚꽃

제2회 패밀리랜드 벚꽃축제


꽃이 완연히 피어나는 계절, 봄이 우리 앞에 성큼 다가왔습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4월 초, 여러분들은 어디로 벚꽃 놀이를 떠나시나요? 저는 올해 제2회를 맞이한 광주 패밀리랜드 벚꽃축제에 다녀왔는데요. 놀이공원만이 가질 수 있는 동심을 품은 패밀리랜드에서 행복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신나는 놀 거리와 배고픔을 잊게 해준 따끈따끈한 먹거리까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몸을 만끽하러 광주 패밀리랜드로 떠나볼까요?

 

 

 다양한 먹거리와 신나는 체험 한마당! 

 

체험부스

유리반지, 목걸이 만들기


보통의 광주분들이라면 광주 패밀리랜드 입구를 지나 코끼리 열차를 탑승하는 곳으로 바로 직행하실 것 같은데요. 조금만 눈을 돌려보면 낭만적인 산책길과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습니다. 제2회 광주 패밀리랜드 벚꽃축제는 바로 이곳에서 진행되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꽃샘추위가 가신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벚꽃이 만개하진 않았었지만, 많은 가족들과 연인들로 행사장이 붐비고 있었습니다. 벚꽃축제 현장에는 유리반지, 목걸이 만들기, 도예체험 등 재미있고 특이한 체험부스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먹거리 부스

번데기와 닭강정

닭꼬치


저의 눈을 강렬하게 사로잡은 곳은 따로 있었는데요. 바로, 먹거리 부스였습니다. 어떻게 먹어야지 고민할 정도로 거대한 대왕닭꼬치, 핫도그, 닭강정 등 나들이 와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푸짐했는데요. 정겨운 인심으로 넉넉한 서비스는 기본이었답니다. 봄바람 덕분인지 음식들이 더욱 맛있게 느껴졌는데요. 벚꽃이 수놓은 산책로가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행사장 한쪽에는 광주전남 대학생홍보대사 연합회가 마련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핸드폰 사진으로 찍을 수 있는 것 외에도 단돈 천 원에 즐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추억을 남기기 좋은 요소들이 많았습니다. 지역 대학생들이 참여해 축제를 만들어가는 모습이 대단하게 느껴졌는데요. 지역 축제 활성화를 위해서라도 지역민들의 관심이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었던 축제의 장 

 

야외콘스터

패밀리랜드


다양한 부스뿐 아니라 축제가 진행된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지역 가수와 사회단체공연, 청춘 댄스경연대회까지 축제의 열기를 더해준 각종 공연이 진행됐는데요. 댄스경연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멀리서 달려온 댄스팀의 공연까지 무대가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광주시민들은 박수와 환호를 보내며 다 함께 축제를 즐겼습니다. 

 

벚꽃

광주


입구 앞에서 진행된 벚꽃축제는 물론, 산책로를 따라 들어가면 놀이공원과 동물원이 자리 잡고 있었는데요.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연인들의 대화소리가 즐거운 봄날을 표현해주고 있었습니다. 놀이공원은 아니지만, 동물원 입장은 무료인데요. 겨우내 묵은 때를 홀가분하게 털고! 개강한 대학생들, 가족들이 즐기기 좋은 봄꽃축제, 제2회 패밀리랜드 벚꽃축제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광주 패밀리랜드 가는 길]


 

삼성전자 시민필진 류경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광주 북구 생용동 649 | 광주 패밀리랜드
도움말 Daum 지도


댓글 남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삼성전자광주사회공헌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