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야기

삼성전자

삼성전자 광주사업장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템플릿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현장 모습]

 

더위가 조금씩 가시고, 선선한 바람과 함께 다가오는 추석을 기다리시는 분들 계시나요? 그런 마음을 삼성전자 그린시티와 함께 나눈 시간이 있었습니다. 지난 8월 28일부터 8월 30일까지 3일간 진행된 <추석맞이 직거래장터> 소식입니다. 삼성전자 그린시티에서는 명절이 가까워지면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곤 하는데요.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의 행복한 미소를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웃음소리와 행복한 고민이 끊이지 않았던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볼까요?

 

※관련 링크: 2019 삼성전자 그린시티 명절 직거래 장터

 

 

■ 다양하고 편리한 한가위 준비! 

  

영광 굴비

삼겹살

맛있는 것


30여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상품들과 시식 또한 준비돼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점심시간에 식사를 하러 가시면서, 또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상품들을 맛봤는데요. 활발한 직거래 장터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직거래 장터에서는 현금, 카드, 온누리 상품권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었고, 온라인 사전구매 신청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더 쉽고 다양한 방법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구매 후 직접 수령하지 않고 택배로 받아 보실 수도 있어 선물하기에도 편리했죠.

 

 

■ 중소기업, 스타트업과 함께하는 삼성전자 그린시티! 

 

삼성전자 임직원


<광주 부각마을>은 올해 처음 함께하게 된 업체지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광주 송정역 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유명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한번 맛을 보신 분들은 반찬과 술안주로 좋겠다며 구매하셨는데요. 삼성전자 그린시티에서 이루어지는 직거래 장터를 위해 방문해주신 부각마을의 직원분과 행사에서 직접 구매하신 임직원분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김부각


▲정정애 님(오른쪽) / 느린 먹거리 부각마을

먼저 삼성전자의 스마트공장과 시식단의 추천을 통해 직거래 장터에 참여하게 된 것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께서 알아봐 주시고 함께 홍보해 주셔서 더욱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함께 행사에 참여한 기업인분들의 열정적인 모습에 자극이 되기도 하고, 기분 좋게 구매해주시는 분들의 모습에 덩달아 행복해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김부각


▲윤언우 님 / 스마트공장 실행팀

스마트공장 지원사업을 통해 알게 된 부각마을의 김부각을 구매했는데요. 우선 맛이 정말 좋고 정성이 가득한 수작업을 통한 제품임을 알기에 더욱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들 모여 선물과 추석 준비 등을 위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에 벌써부터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따듯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 

 

추석 직거래장터

추석 선물

[영광 미성 연어 조합 법인 현장 모습]

 

7년 동안 삼성전자 그린시티와 인연을 맺고 있는 <담양도래수 마을>의 복분자 원액, 감식초, 참기름, 들기름, 꿀의 모습과 <영광 미성 연어 조합 법인>의 참굴비, 보리굴비 등의 모습에 물씬 추석의 분위기를 내주는 듯합니다. 방문하신 임직원분들 또한 가족들과 함께할 명절을 생각하며 고민하는 모습에 미소가 가득했습니다. 

 

느린먹거리

삼성전자

구워 먹는 치즈


<농업진흥청 임실 두 마리 목장>의 구워 먹는 치즈, 요거트와 <제주 평화마을>의 소시지, 흑돼지 등은 특히 시식코너에 인산인해를 이루었는데요. 나이, 성별을 불문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시고 구매하시는 보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제주 평화마을 흑돼지

흑돼지 삼겹살


이번 추석맞이 직거래 장터는 오랫동안 인연을 이어온 자매마을과 농업진흥청, 중소기업 등 다양한 기업과 함께했습니다.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준 삼성전자 그린시티의 행보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삼성전자 그린시티가 만들어내는 마음 훈훈해지는 활동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삼성전자 시민필진 원지수



댓글 남기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삼성전자광주사회공헌센터